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캠핑 후기, 택배 아르바이트, 꿀팁추가 쿠팡플렉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 23:1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북로 112일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되고 있습니다좋습니다 29개, 댓글 2개 - 인스타그램 제주에 있습니다소중한 시간❤️(@lalasohyun)씨: "어제 다녀온 스타벅스 2022 첫 MD에서 뭘 구입하셨나요?✌## 스타벅스 md" www.instagram.com  

    쿠팡플렉스 알바 하러 갔다 왔어안녕하세요 비오는 제주에 머물고 있는 남남입니다.오늘은 흐리고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습니다.조금 춥지만 그래도 역시 남쪽은 따뜻하네요.저번에 다녀온 쿠팡플렉스의 아르바이트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제주도에 살면서 정말 다양한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도착해서 캠프내로 들어가겠습니다.제주에는 쿠팡캠프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제주대 옆에 1개 캠프가 있고 서귀포에 1개 더 생기고 2개 캠프가 있습니다.저는 제주시에 살고 있기 때문에 제주대 옆에 있는 캠프 한 곳을 방문했습니다.가다보면 쿠팡이라는 큰 간판이 있고 건물이 있는 곳이 있어요.거기가 쿠팡 1 제주 캠프입니다쿠팡 차가 계속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플렉스 신청 절차의 간단 요약> 1. 쿠팡플렉스 앱을 통해 신청(플렉스 앱 등록 후 가능한 시간대를 클릭하여 신청) 2. 신청하고 기다리면 연락 오기 3. 시간에 맞춰 캠핑을 방문 후 안내 받기

    내리면 이런 모습이 넓어집니다쿠팡 캠프에 도착하면 차가 쭉 서 있는데 그 후에 정차해서 기다려 주세요.계속 서 있지 않으면?어디로 가면 좋을지 모른다면??입구 쪽 직원분께 한번 여쭤보시면 됩니다.캠프 앞쪽이 2차선이고 차가 계속 다니는 곳이니까 주의해서 기다려야 하는 안내에 따르세요.배송은 1회전과 2회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1회전은 오후 1시 30분까지 플렉스시에 입고해주세요.2회전은 저녁 6시경까지 입차됩니다.(이는 상황과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플렉스 앱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처음 갈 때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방문하세요.큐알코드가 없으면 이름과 전화번호를 낮춰서 적어와야 하는데 은근히 귀찮더라구요.

    차가 저렇게 계속 멈춰요왼쪽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차를 알려주시도록 계속 세워주시면 됩니다.너무 좁게 세우면 다른 차량 업무에 방해가 될 수 있고, 나중에 나갈 때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여유있게 세워요.캠프 안에 들어가면 먼저 차를 세워 놓고 제가 할당받은 물건을 찾아야 되겠죠?1. 앱에서 내가 어디로 배송하는지 보고, 물건을 찾아 분류합니다.2. 분류한 물품의 송장을 스캔합니다.(이때 저에게 할당된 개수와 정확한 주소명을 확인하면서 넣으면 오배송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3. 확인후 차량에 배송하는 순서대로 (가능하다면) 올려줍니다. 4. 배송을 나가볼까요?

    이날 배송해드릴 물품입니다.그날 배송할 물건을 왼쪽 사진처럼 분류해서 차로 가져왔어요.처음에는물건찾기가쉽지않다고하시는분들이계시던데요.근데한두번하다보면보는눈?이가 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처음에는 여유를 가지고 시작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뭐든 익숙해지지 않으면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내 차는 자존심인데 박스가 너무 많거나 하면 다 들어가지 않을까 걱정되는 날도 있었어요.하지만 뒷자리의 록 폴딩 이후에 정리하면서 넣으면 너무 빡빡하지만 들어가거든요.물건을 정리해서 넣는 것도 능력이죠?

    첫 번째로 간 배송지입니다. 첫날은 바빠서 어떻게 했는지도 잘 생각나지 않았어요.오랜만에 많이 걸었더니 덤으로 준 근육통은 셀프 선물이에요.첫날에는 빌라촌을 배송했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제주도는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짜리 아파트가 많거든요.(아파트를 높이지 못하는게 주된 이유로 건축제한이 있거든요.)아파트를 아파트라고 부르는경우가 많아서;;) 다른 날은 주택가 쪽으로 가면 헷갈리고 주차도 어렵게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있었습니다.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당황하실 수도 있어요.남목 쿠팡플렉스칩1. 첫배송을 추천하는 곳은 네비에 주소를 붙이고 그쪽으로 먼저 간다- 아무래도 배송지가 같은 동네에서 모여있는 어디를 먼저 갈까 고민하기보다는 플렉스앱에서 추천하는 첫집중에 가서 그 주변부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배송후 사진을 찍으면서 받는이름이랑 주소 다시 확인하기-배송을 하면 힘들기도 하고 빨리 두고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그러면 오배송이 될 확률이 높아지겠죠?그래서 쿠팡 앱에서는 사진을 찍고 배송을 확인하는데 여기서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사진을 대충 찍거나 (동호수가 안보이거나 어디에 두었는지 명확하지 않은 경우) 물건만 놓고 빨리 다음 배송지로 가는 경우 (이름과 주소를 확인하세요!!) - 조금 돌아가더라도 정확하게 업무를 보는 편이 좋겠죠?물건을 놓고 앱으로 대조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3. 손님들의 요청을 잘 확인한다- 아파트의 경우도 은근히 있습니다만, 특히 주택에 살고 있는 분들의 경우 다른 집 앞에 물건이 있거나 현관 이외의 곳에 물건이 놓여져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어떤 곳에 정확히 놓아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고, 경비실이나 우유 배달 봉투에서 요청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그래서 정확하게 요청사항을 확인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예를 들어 저번에 어떤 빌라 2층 배송이 있었는데 최근에 분실물이 있어서 꼭 경비실에 맡겨달라는 요청사항을 적어놓은 손님이 있었는데 그럴 경우 경비실에 말씀드리고 경비실에 배송하여 사진을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댓글로 달아주세요.

    #쿠팡제주1캠핑 #쿠팡플렉스후기 #쿠팡알바 #쿠팡알바비 #쿠팡플렉스용돈 #쿠팡플렉스단가 #제주쿠팡플렉스 #제주쿠팡플렉스위치 #제주인삼마켓 #제주아르바이트 #제주아르바이트찾기 #제주파트타임 #제주쿠팡알바방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