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유수유실, 셀프베비카 대여 춘천 볼거리☆ 춘천 지하상가카테고리 없음 2022. 3. 27. 11:59
안녕하세요! CHAMOO입니다~ 최하♡(끄덕끄덕!) 춘천으로 이사와서 여기저기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공주와 함께 어디로 갈지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춘천에 갈곳이 너무 한정적이였어요ㅠㅠ 그리고 월요일에는 키즈카페가 문을 닫아서...ㅜㅜ 아직 밖은 추워서 야외볼거리는 조금 걱정이 되네요...
최근 17개월 된 아기 체어는 밖에 나가서 걸어다니면서 세상을 보는 것을 좋아해요!그러다가 춘천이 고향인 채아엄마는 춘천 지하상가가 생각났어요!
춘천 지하상가 주차장, 약도 춘천 지하상가 주차장은 입구가 1곳입니다! 나갈 곳도 한 곳! 어쩌면 간단하지만 잘못하면 혼잡해질 수도 있어요.
춘천 지하상가 주차장에 아가랑 같이 갔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좀 당황해서 근데 뭔가 없을까 봐 유모차 안 들고 안고 가서 계단 같이 걸어가서 놀이처럼 올라갔어요~~ 왠지 엔틱한 옛날 느낌이 그대로 있네요. 추억의 장소인가 봐
월요일이라 그런지 문 닫은 상가도 많고...
종합 안내도다! 패션의 거리~ 뭔가 글꼴이 복고풍이네요!채아 형은 왠지 옛날 생각을 하면서 기뻤어요.
중앙로에서 중앙로터리까지 왔는데 공사 중이시네요?원래 가운데에 둘러설 수도 있고 분수대 같은 게 있었는데, 새로 환경 조성 사업을 한다는 안내를 보니 바뀐 것 같아요. ㅎ
춘천 지하상가 사진거리도 청로쪽에 있으면 먼저 사진전문점이 보여요! 추억의 증명사진과 친구들과 우정사진을 찍었던 곳!
춘천 지하상가 동카동카 짤 전문점 지나서 동카동카!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뭔가 변하지 않아서 좋았어요도청로 쪽으로 가면 스낵코너입니다.'유우동'도 유명합니다.직장인 공무원분들이 점심시간에 드시기 힘드실 것 같아요.
아기와 함께 가면 아기 좌탁으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아니면 저희 가게에도 아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저희도 오랜만에 돈카돈카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점심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 평일에다가 코로나라서 그런지 좌탁을 대절한 것처럼 넓게 사용했습니다!우리 가도 편하게 식사하고 우리도 오랜만에 추억의 맛을 느끼며 맛있게 식사!!!
https://m.blog.naver.com/lois43/222663916945 안녕하세요! 최아맘입니다~~ 최하♡ 춘천이 고향 채아맘의 지극히 주관적인 맛집 리뷰입니다!!! m.blog.naver.com 자세한 식사 스토리는 여기에~~~
중간에 휴게소도 있어요! ATM도 있고~
사물함도 있고~
건너편에 화장실도 있어요 ! 저번에 도청에서 이 화장실이 만남의 광장이면서 지하상가에 오면 웬일인지 한번씩 가서 볼일 보고 화장고치고 있었어요 ㅎㅎㅎ 나만 그런가?
쉼터에 사전정산기도 있어요춘천 지하상가 주차요금은 (2022년 3월 기준) 최초 30분 : 300원 초과 10분 : 300원 * 결제 후 15분 이내 출차하시면 됩니다!
춘천시 소식지 봄 향기! 매달 춘천의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춘천 지하상가 남부로 춘천 지하상가 중앙로쪽은 문을 닫은 가게도 많은 것 같았지만 남부로쪽은 패션과 액세서리 상점이 많아 중앙로보다 유동인구가 많아 젊은 사람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웃음)
춘천 지하상가 안내도, 휴게소에서 휴식 시간에 안내도 읽었어요.
오! 모유 수유실이 있구나 그리고 유모차를 끌고 가다가 지하상가에서 빌린 것 같은 유모차 발견!아기 엄마에게 유모차 빌릴 수 있는 곳을 물어봤어요!
중앙 로터리 ATM이 모여있는 곳 옆으로!
춘천지하상가(춘천지하쇼핑몰) 유모차대여 춘천지하상가(춘천지하쇼핑몰) 유모차대여 무인셀프로 진행합니다. 반납도 알고! 우와! 관리사무소에 이름하고 전화번호 쓰고 씻겨준 유모차만 서울에서 쓰던데? 위생은 조금 걱정이었지만, 아기가 유모차 없이 앉아 있으면 힘들었던 저희는 일찍 유모차를 셀프로 빌려서 아기를 태웠습니다. CAPELLA 유모차! 다른 쇼핑몰이나 마트에서 사용하던 유모차~
양대면도 가능하고~밑에 짐칸도 생각보다 넉넉해요! 등받이도 많이 내려오지만 차양이 없어서 아기가 눈이 부셔서 잠을 자려고 해도 잠이 깬다.셀프로 운영되기 때문에 유모차 상태가 다르군요.
처음에 태운 유모차는 회전주행감이 좋지 않아서 다른 유모차로 바꾸면 괜찮았어요! 그리고 우리는 모유수유실로 이동!!
춘천지하상가(춘천지하쇼핑몰) 모유수유실도 청로쪽으로 가시면 왼편에 보여요!
사실 모유 수유실 기대도 안 하고 샀는데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ㅠㅠ17개월입니다만, 아직 수유를 하는 우리아이가 ㅠㅠ성인 남성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좀 조심스러운게 들어가 밖을 보니 노숙자같은 남자분이 서성거리고 ㅠㅠ아기 아빠가 같이 있어서 안전했는데 혼자였다면 좀 무서웠을지도 몰라요.
우와! 들어가자마자 감탄사! 정수기, 전자레인지, 세면대, 기저귀 교환대, 휴지통!
수유실에는 2개의 공간이 있었습니다.커튼으로 가리고 수유를 해요!
정수기, 전자레인지, 세면대 ㅠㅠ 깨끗했어요!
모유실은 가방을 실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과 함께 수유할 수 있는 소파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유 중에 위험한 상황이 왔을 때 호출할 수 있는 비상벨 버튼도 있습니다!
비상벨을 외국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언어로 안내해주시는 센스!수유시 커튼은 살짝 짧아서 이렇게 보여요~
기저귀 교환대는 이렇게 2개 있어요! 아기가 수유하고 다시 이동 이동 이동~~ 잠드는 줄 알았는데 유모차 내려놓도에서 깼어요 유모차 타고 조금만 더 돌아다니면 잘까봐 태우고 출동!
다시 중앙로 쪽으로 와서 마지막까지 걸어보았습니다! 추억의 옛날 다방! 어르신들이 많았어요!찻집의 커피도, 율무차도 있는 어르신들 친화적인 카페~~~
춘아로 쪽 쉼터에 이런 놀이 공간도 있는데... 흐흐흐 여기 거의 어르신분들이 와 계신가 봐요
청소년을 위한 쉼터와 도시 시민을 위한 대여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다양한 문화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춘천인형극제 체험공간과 청소년 동아리 연극, 밴드 연습실 등 많은 노력을 엿볼 수 있는 공간~~ 중앙로 쪽 상권이 줄어든 공간을 새롭게 만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우리 애도 열심히 구경하느라 안 잤어요 ㅠㅠ빨리 정산하고 집에 가서 재우자!돈까스도 먹고 양말도 사고 액세서리도 사고 쇼핑영수증도 가져가고, 영수증으로 주차할인이 되는줄알았던 춘천린이;;할인권을 받아와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1시간 59분을 이용해서 5900원을 결제했어요. 하지만 서울보다 싸!! 후후후
*춘천 지하쇼핑몰을 이용하시면 할인권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여러분!!!
#춘천지하상가 #춘천지하쇼핑몰 #동카동카 #춘천아이와함께 #춘천실내쇼핑몰 #춘천여행 #춘천볼거리